제주공항 맛집 : 올레반상

올레반상 : 제주공항 맛집 추천(KOREAN RESTAURANT - OLLE BAN SANG)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제주공항 내에 있는 맛집 올레반상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서울로 돌아가는 비행기 시간이 한참 남아서 밥을 먹고 가기로 했는데, 제주공항 맛집을 검색하면 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만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모험을 해보기로 하고 식당가로 올라갔습니다.

 

 

 

 

올레반상 : 제주공항 맛집 - 위치

 

제주 국제공항 4층

 

 

 

올레반상 : 제주공항 맛집 - 메뉴 추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찾게 된 곳이 바로 이곳 "올레 반상"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에 흑돼지를 안 먹어봐서 뭔가 아쉬웠는데, 여기 흑돼지 제육덮밥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후후.. 흑돼지 먹고 싶은데 시간 없는 분들 꼭 가보세요! ㅋㅋ

 

반찬은 이렇게 귀여운 그릇에 3가지가 나왔어요. ㅎㅎ

 

아 생각해보니 제주도 여행 첫날에 흑돼지를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흑돼지 메뉴를 시킨 건 아니고, 갈치조림시켰는데 흑돼지 수육이 나왔었어요. 사실 그때 먹어보고 안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제주도 여행 때 안 먹었던 거 같아요.. ㅋ

 

그런데 흑돼지 제육덮밥을 먹어보니까 제가 한 곳에서만 먹어보고 괜히 안 먹어봤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ㅎㅎ 여기서 먹은 흑돼지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역시 고기는 구워야 제맛이란 건가!!

 

흑돼지 제육에는 미역국이 같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흑돼지제육덮밥

아내의 선택은 순두부찌개였습니다.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건 어렵다고 했습니다. ^^.. 아무래도 공항이다 보니까 회전율이 빨라서 개개인의 입맛을 맞춰주기엔 어려운 점이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어쨌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흑돼지 덮밥은 제주도가 아니면 흔하지 않은 메뉴일 것 같은데요. 제주도 공항 내에서 식사하실 분들은 흑돼지 제육덮밥을 맛볼 수 있는 올레 반상 추천드립니다. ^^

 

 

2019/10/19 - [맛집] - 제주시 맛집 : 순옥이네 명가

2019/10/03 - [국내 여행] - 제주 오설록티뮤지엄(녹차밭,티스톤,영업시간,주차장)

2019/10/03 - [국내 여행] - 제주여행 : 제주도립미술관

2019/08/12 - [국내 여행] - 제주도 렌터카 : AJ 렌터카 후기

2019/08/10 - [맛집] - 제주도 도두동 맛집 소문이 자자했던 순옥이네명가(성게 미역국 최고)

2019/08/09 - [국내 여행] - 제주공항 수하물 보관소에서 짐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