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메뉴 : 참치야채감초고추장 리뷰

한솥도시락 메뉴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리뷰

몇달째 점심으로 한솥도시락을 먹고 있습니다. 점심을 고정으로 한솥에서 먹다보니까 거의 모든 메뉴들을 먹어본것 같은데요. 그동안 그냥 먹기만 했는데, 한솥도시락 메뉴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그날 먹은 메뉴를 하나씩 리뷰하기로 했습니다!

1. 한솥도시락 메뉴 소개

오늘의 메뉴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가격 - 3,200원

열량 - 476.2kcal (한솥도시락 홈페이지 참고)

구성 - 마요소스, 감초볶음고추장소스, 통조림참지, 밥, 고명(계란,김,야채)

2.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리뷰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이번에 먹어본 한솥 도시락 메뉴는 참치야채 감초고추장입니다. 저의 최애 메뉴는 아니지만 다른 메뉴만 먹다가 질릴 때 한번씩 먹어주면 맛있는 메뉴입니다.

참치야채고추장 비빔밥은 마요소스와 감초볶음고추장 소스가 제공됩니다. 감초고추장만 넣어먹으면 아주 매울것 같은데 마요소스를 함께 넣어서 매운맛을 어느정도 완화 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매운 음식 잘드시는 분들은 마요소스 빼고 드셔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넣어서 먹겠습니다. ㅎ)

뚜껑을 제거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고명과 밥 양이 적지 않습니다. 3200원에 이정도 양이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솥도시락 메뉴들은 대부분 가격에 상관없이 양이 적당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소스들을 넣고 살살 비벼줍니다. 어쩔때 비비다가 김이 덩어리로 뭉쳐져서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 슥슥 골고루 잘 비벼주세요~!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다 비벼버리면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전 한솥 도시락 맛의 80%는 소스가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감초고추장과 마요소스가 궁합이 좋은것 같습니다. 마요소스로 매운맛을 완화시켜서 달달하게 매콤한 맛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감칠맛도 더 나는것 같고 1분컷이 가능하게 합니다.

여기에 계란후라이(900원) 하나 추가해서 먹으면 꿀맛일 것 같은데 그러면 4100원이 돼버려서 가서입가 떨어지는 것 같아 도전하진 않았습니다. 4100원이면 3900원 돈까스 도련님이 구성이 더 좋은것 같아서 말이죠.. 후후.. 언젠가 도전한다면 리뷰하겠습니다.

1분컷1분컷

3.리뷰빌런의 평가

참치야채 비빔밥 맬고 달달한게 중독성있어서 쉬지않고 먹었습니다. 1분컷 가능!

맛 : 실패하기 어려운 참치와 야채의 조합과 고추장+마요소스 조합이 만나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되었다. 메뉴 선택시 뭐먹을지 모르겠으면 한번 도전해봐도 실패는 하지 않을 것 같다.

가성비 : 참치마요가 2900원인데 참치마요에 고명과 고추장 소스가 들어가서 3200원이라는 가격이 된것 같다. 참치마요 기준으로 300원 추가해서 이정도 구성이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이상 리뷰빌런의 한솥도시락 메뉴 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