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마우스 : 다얼유EM901

무선마우스 리뷰 :  다얼유 무선게이밍 마우스 EM901 RGB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최근에 컴퓨터와  주변기기들을 새로 싹 구입하기 위해서 열심히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구입한 무선 마우스를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마우스는 다얼유사에서 만든 무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1.다얼유(DAREU) 브랜드 정보

다얼유(DAREU)라는 브랜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먼저 어떤 브랜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이 마우스를 구입하기 전에는 다얼유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습니다.. 다얼유는 중국브랜드인데요. 중국 브랜드라고 해서 안좋은 인식을 가질 수 있지만 2014년에 WCG, IET, ECL 게임 대회 지정 마우스로 선정되는등 게임쪽에서는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 보여집니다.
저도 중국 브랜드라고 해서 처음엔 선입견을 가지고 보지도 않고 선택지에서 제외하려고 했었지만.. 인지도 있는 게임대회에서 정식 지정 마우스로 사용했다니까 어느정도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국내 총판은 포트리스(fourtrees)라는 국내 기업에서 독점으로 맡고 있다고합니다. 

2. 제품 정보

제가 구입한 마우스의 모델명은 EM901 RGB Wireless 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3만원정도에 판매되고 있고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는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제품 상세정보

연결방식 : 무선
버튼수 : 7
형태 : 양손형
PC 연결방식 : USB(Type C)
전원기능 : 자동절전, 배터리표시등, 전원스위치
전원 : 충전(케이블)
배터리 : 일체형배터리, 충전식
부가기능 : 스나이퍼모드, 옴론스위치, 무광코팅
최대감도 : 16000dpi
무게 : 105g

4. 제품 사용후기

상자를 열면 파우치에 마우스가 들어있습니다. 나머지 구성품은 오른쪽에 종이로 덮혀있는 공간에 있습니다.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나온 구성품은 마우스, 파우치, 연결 USB(?), 충전 케이블,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마우스에 연결해서 충전하면서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뒷편을 보게되면 전원 ON/OFF 스위치와 전구 그림이 그러져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구 스위치는 마우스에 조명이 들어오게 하는 스위치입니다. 전구가 꺼져있는 쪽으로 스위치를 가져다좋으면 조명이 안들어오고 반대로 가져다좋으면 조명이 들어옵니다.

마우스는 특히 센서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마우스에는 PAW3335라는 저전력 고성능 센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센서에대해서는 제가 전문 지식이 없기 때문에 다른 정보를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직 주문한 PC가 안와서 노트북에만 연결하는중이고 게임에서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만. 살짝 묵직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선마우스라서 걸리적 거리는것 없이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기준으로 3만원대의 무선마우스로 이정도 기능의 게이밍 마우스라면 아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PC가 빨리 도착해서 게임에서도 얼른 써보고 싶네요.. ㅠ 게임용으로 써보고 이름값하는지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이상 다얼유 무선마우스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