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어다리횟집

구로디지털단지역(구디) 맛집 "어다리 횟집"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어다리 횟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꽤 오랫동안 직장생활을 했는데, 일식집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회사 연말 회식으로 다녀온 곳입니다.

1.기본정보

주소 : 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5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30

2.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어다리 횟집" 메뉴

미리 주문을 하고가서 메뉴판은 찍지 못했습니다.. 대신 텍스트로 써보겠습니다!

점심 한정메뉴

▶통우럭튀김세트
통우럭튀김, 4찬, 매운탕 : 10000

▶활어회덮밥
덮밥, 장국, 4찬 : 10000

▶탕정식
회무침, 초밥2ps, 차이니즈, 회3점, 4찬, 매운탕) : 12000

▶어다리정식 A (2인이상 주문)
회,죽,초밥,장국,소고기철판 또는 치즈붉닭,회무침,통우럭튀김,가오리탕 또는 물회, 차이니즈,튀김,매운탕,알밥 : 20,000

▶어다리정식 B (2인이상 주문)
죽, 장국, 초밥, 소고기철판, 회무침, 통명태 또는 통우럭튀김, 삼, 가오리탕 또는 물회(여름용), 차이니즈, 튀김, 매운탕, 알밥 : 28,000

★나머지 메뉴가 많은데 텍스트로 쓰기가 너무 힘들어서.. 메뉴판 사진이 나온 페이지링크 남겨드립니다.

어다리횟집 메뉴링크 : https://place.map.kakao.com/26846008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에서 점심 한정 메뉴를 먹었는데요. 어다리정식 B를 먹었습니다. 점심 메뉴는 주말에도 주문가능하고, 시간은 오후 3시까지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죽이 나왔는데요. 원래 죽은 잘 안먹고 특히 야채가 들어간 죽은 안좋아하지만.. 회식자리인지라.. 그냥 먹었는데요. 너무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지 죽도 먹으면 잘 먹어지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와 삼(무슨 삼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이 나왔는데요. 제가 결혼한지 얼마 안됐다고 저보고 삼을 다 먹으라고 해서 당황했습니다. 허허허 하나만 먹긴 했는데 꿀찍어먹으니 달고 씁쓸하니 먹을만 했습니다.

여러가지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오고 초밥이 나왔는데요. 초밥은 살짝 실망했습니다. ㅎㅎ 맛은 괜찮았지만 구성이 아쉬웠습니다. 새우와, 조개, 맛살, 유부, 계란 이렇게 나왔는데 생선이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회가 나오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소라와 멍게도 나왔는데 저는 여기서 멍게를 처음 먹어봤습니다. 그동안 누가 준적도 없고 일부러 사먹을 생각도 해본적이 없어서 안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엔 맛지 않았습니다. ㅎㅎ

산낙지도 나왔는데요. 산낙지는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이라이트 회가 나왔습니다. 4인분인데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지만 회가 나오기전까지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딱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회 먹은 후에도 음식이 또 나왔습니다..

방금 튀긴 새우와 고구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통우럭튀김이 저는 제일 맛있었는데요. 우럭을 통째로 저렇게 튀긴건 처음 먹어봤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생선살이 촉촉해서 식감도 좋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통우럭튀김과 함께 매운탕과 알밥이 나오고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1인당 28,000원인데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인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구디 맛집) 어다리 횟집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