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나트랑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의 휴양지 나트랑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나트랑이 인기 여행지라는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 됐는데요. 여행관련 인스타그램을 보면 나트랑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나트랑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나트랑의 관광 명소와 추천 음식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트랑은 예전부터 베트남의 인기있는 휴양지였는데요. 베트남의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특히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바다를 가지고 있어서 방문객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휴양지 입니다. 

1. 나트랑에 대해서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해 있는데요. 트란 푸 거리를 따라 약 6km정도의 해안이 있고 그곳에 많은 즐길거리와 호텔 등이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나트랑 직항은 생긴지 오래되지는 않은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래 캡처 화면을 통해서 대략적인 직항 스캐쥴을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구글 나트랑 직항 검색)

2. 나트랑 여행하기 좋은시기는 언제일까?

나트랑는 열대 몬순 기후입니다. 일년내내 온화한 편이지만 우기가 있기 때문에 건기에 여행가는게 가장 좋은 여행시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기 

 10월 ~ 2월

건기

 3월 ~ 9월


3. 나트랑 여행지와 즐길거리

1) 나트랑 비치(Nha Trang beach)

나트랑 비치는 나트랑에 가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죠. 약 6km의 해변을 따라서 해안 산책길이 있고 쭉 늘어선 야자수가 휴양지 분위기를 제대로 내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주변에는 호텔이 밀집해있고 호텔전용 비치를 가지고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곳이 많다고 합니다.
또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서 한곳에서 의식주 모두 해결 할 수 있겠네요.

2) 아일랜드 호핑(Island hopping)

아일랜드 호핑은 세부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에게 많이 들어봤는데요. 나트랑 또한 아일랜드 호핑이 활성화되어있다고 합니다. 문 섬(Mun Island)에서의 스노클링이 가장 인기있는 호핑 코스라고 하는데요.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 체험을 하고 또 다른 섬에서는 바베큐를 즐기는 등의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나트랑 대성당(Nha Trang christ the king cathedral)

나트랑 대성당은 1934년에 지어진 성당으로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건축되어서 유럽식으로 지어졌습니다. 하지만 유럽의 성당들은 대부분 웅장한 모습인데 나트랑 성당은 그와 다르게 소박한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성당으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가 이곳의 감상 포인트입니다. 또한 고지대에 있기 때문에 나트랑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다고합니다.

4) 나트랑의 대표 음식 넴 느엉(Nem Nuong)

나트랑에 머무는 동안 냄 느엉은 꼭 먹어봐야한다고 합니다. 나트랑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구운 돼지고기와 여러가지 채소 춘권튀김(?)를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5) 덤 시장(cho dam market nha trang)

동남아의 쇼핑은 역시 시장인것 같습니다. 쇼핑몰도 좋지만 그 지역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코스죠.
덤 시장은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옷이나 소품들을 비롯해서 기념품 등 여러가지를 쇼핑할 수 있다고합니다. 선물을 사기에 딱 좋은 곳 일것 같습니다.

6) 포나가르탑(Po Nagar Cham Tower)

포나가르탑은 참파왕국이 지배하던 9세기 경에 지어졌다고 알려진 유적지입니다. 현재 남아있는 참파 유적중에서는 가장 오래됐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전쟁으로 인해서 일부 훼손이 있다고합니다.
이곳은 의상에 제한이 있어서 기준에 맞지 않는 복장을 한 경우에는 무료 복장 대여를 받아서 입장해야한다고합니다.


이상으로 6개의 나트랑 여행지와 음식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지금까지 나트랑은 저에게 그냥 바다만 있는 휴.양.지로 기억되는 곳이었습니다.하지만 이번 포스팅을 위해 조사하며 나트랑에 대해서 많이 알게됐습니다. 나트랑 여행을 위해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