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맛집 : 띤띤

타임스퀘어 맛집, 베트남 음식 전문점 띤띤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타임스퀘어에 있는 쌀국수 맛집 베트남 요리 전문점 띤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퇴근 후 아내와 타임스퀘어 띤띤에 다녀왔는데요. 아내가 지난번에 친구랑 먼저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다고.. 자꾸 가자고해서..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는지!! 저도 한번 먹어보려고 다녀왔습니다.

※본 포스팅은 실제 후기입니다.

쌀국수 맛집 쌀국수 맛집 "띤띤"

사진만보면 테이블이 많지 않아보이지만 사진에 보이지 않는 오른쪽편 내부에 자리가 더 많이 있어요~! 인테리어에서 베트남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저녁시간에도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타임스퀘어 자체에도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았습니다. 

띤띤 위치 및 영업시간

띤띤은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안내판에서는 마감 시간만 안내하고 있었는데요.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9시 영업 종료 시간은 오후 10시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맛집 : 띤띤 메뉴

띤띤의 심플한 메뉴판입니다. 애피타이저, 라이스, 누들, 음료 총 4개 파트로 되어 있어요. 음료 메뉴판 밑에는 종료된 이벤트글이 있네요. 지금도 하는지는 안물어봤는데, 아직 놔둔거 보면 지금도 하는거 아닌가?! 한번 물어볼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군요.. 후훗..

저와 아내는 퍼보(소고기 쌀국수)와 분짜(구운 양념 돼지고기와 누들)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면 앞접시와 국그릇 같이 생긴 것을 가져다 주십니다. 뭐하는 물건인고 했는데, 그냥 물마실때 쓰는거였습니다. 쟈스민차를 따라 마셨습니다.

퍼보(소고기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는 쌀국수 면보다는 국물이랑 안에 들어가는 고기 먹는맛으로 먹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국물은 일품이었습니다. 흔하지 않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후후.. 근데 약간 싱거워서 옆에있던 피쉬소스(?)로 보이는 액체를 첨가했습니다. 그랬더니 간이 딱 맞아 떨어졌어요. 마법의 소스..

쌀국수를 반정도 먹었을 무렵 분짜가 나왔어요. 사실 제가 베트남 음식 아는게 쌀국수랑 분짜밖에 없는데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지만 실패할까봐 아직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다음에 베트남 음식점에 간다면 쌀국수, 분짜를 제외하고 골라봐야겠습니다.

분짜의 비주얼이 아주 좋았는데요. 맛도 비주얼만큼 좋았어요. 고기 위에 땅콩가루가 얹어져서 고소한맛도 났고, 고기 잡내가 없어서 맛있었어요. 분짜를 함께 나온 이름 모를 마법의 소스에 흠뻑 적셔 먹으니 아주 꿀맛이었습니다.

요 메뉴는 퍼싸오하이산(해산물 볶음 쌀국수)인데요. 이번에 먹은건 아니고 지난번에 아내가 친구랑 먹었을 때 이 메뉴를 먹어봤다고 합니다. 이것도 맛있었다고 했어요~!

식사를 마치고 띤띤에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는데요.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ㅠ 제가 양이 많은것일 수도 있겠지만..ㅎㅎ 저는 띤띤에서 식사 후에도 배가 고파서 롯데리아 세트 메뉴 하나 먹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아내는 딱 적당하다고 했어요! 남성분들에게는 좀 양이 좀 부족 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아내랑 또 오게되면 메뉴를 3개 시켜보자고 했습니다. 다음에 오면 안먹어본 메뉴에 도전해보겠습니다. 혹시 양이 많을 수도..

마무리

지금까지 타임스퀘어 맛집 "띤띤" 소개 글이었습니다. 평소에 쌀국수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띤띤에서 맛있게 먹고 쌀국수와 베트남 요리에 대한 호감도가 약간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양은 조금 부족했어도.. 확실히 맛있다고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 환영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지하 1층 142호 | 띤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