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호텔 :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호텔 :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InterContinental Budapest)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유럽 국가 헝가리 부다페스트 호텔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헝가리는 동유럽에있는 국가이고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수도인데요. 부다페스트는 유럽에서 야경이 멋있기로 유명한곳이죠. 부다페스트 호텔은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영향으로 뭔가 더 유럽 감성이 느껴지고 아름다울 것 같은 느낌이드는데요.

오늘 소개할 호텔은 과연 어떨지.. 부다페스트 호텔 인터컨티넨탈에서는 룸에서 최고의 뷰를 볼 수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리버뷰를 꼭 보셔야한다는걸 잊지 마시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이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을때라서 사진이 부족한점 양해부탁드리고 룸에서의 뷰를 위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1.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위치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호텔은 관광지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서, 호텔에서 관광지를 둘러보기에 매우 편리하고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바로 나가기만 하면 관광지랍니다. 유명 관광지인 세체니다리, 부다 성, 부다페스트 역사박물관, 국회의사당등이 매우 가깝습니다.

2. 가격


포스팅 날짜 기준으로 호텔스 컴바인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검색한 결과 성인 2인 1박 기준으로 28만원선에 예약이 가능하네요. 저는 25만원 정도가 들었는데요.

5성급 호텔이라 기본적으로 가격이 있지만, 관광지 중심부에 최고 전망을 갖췄는데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3. 예약시 주의사항

1) 조식포함 여부 확인

조식을 드실거면 옵션에서 미리 추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조식 포함인줄알고 예약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포함되지 않은 사실을 알고 어쩔수 없이 현장에서 결제 후 조식을 먹었습니다. 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2) 예약할 룸의 뷰를 확인


저는 Superior Room River View로 선택하였습니다. 리버뷰를 선택해야 룸에서 부다페스트 야경을 제대로 볼 수 있으니.. 꼭!! 리버뷰로 예약하시는걸 잊지 마세요. 왜이렇게 당부를 했는지. 아래에서 리버뷰 영상을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룸


호텔 복도입니다. 제가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오기전에 신도림에 있는 쉐라톤 호텔에서 하루밤을 지냈는데. 그곳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복도였습니다. 최신호텔의 세련됨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이곳이 유럽의 헝가리 부다페스트라는것을 생각하면 이런 복도도 촌스럽기보다는 엔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영화 그랜드부다페스트 호텔이 생각나는 그런 느낌!




룸 컨디션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이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제대로 못찍었습니다..ㅠ) 대신에 리버뷰 하나만큼은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룸은 슈페리어 룸 리버뷰로 예약했습니다. 룸이 크지 않고 콤팩트 합니다. 방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TV에 제 이름이 쓰여있고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호텔에 온걸 환영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이런 배려가 마음에 들었고 아직까지 좋았던 이미지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5. 뷰(★★★★★)

윗 사진의 창을 보시면 아직 뷰가 보이지 않는데요. 아래에 공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뷰가 포인트입니다. 짧은 영상으로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죠!! 영상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리버뷰 영상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호텔 리버뷰 정말 아름답죠? 밤에는 저 뷰에 조명이 더해져서 더욱 아름답습니다.


룸에서의 야경도 계속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다페스트에 오기전 잘츠부르크에서 산 노란 장미도 창가에 놔둬봤습니다. ^^ 

룸에서 바로 보이는 큰 건물이 부다성이라고 하는 왕궁이라고 합니다. 부다페스트의 유명 관광지중 한곳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뽐내는 곳입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고 점점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저녁에 본격적으로 부다페스트 야경을 즐기기 위해서 나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방에서 보는 전망도 분위기있습니다. 멍때리고 구경하다가 시간가는줄도 모를정도였습니다.



드디어 해가지고 부다페스트의 야경이 시작됩니다. 이런 아름다운 야경을 룸에서 볼 수 있다는게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호텔의 최대 장점입니다. 평소엔 이런말을 잘안하지만.. 정말 낭만적이었습니다.. 이정도 뷰를 볼 수 있는데 1박에 25만원 정도가 저렴하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저는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아내에게 이런 멋있는전망을 보여줄 수 있어서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부다페스트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


6. 간단한 조식 소개




위 사진은 당일이 되어서야 조식이 포함된걸 알고 현장 결제한 비싼 조식입니다. 비싸긴했지만... 맛과 퀄리티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바로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식당에서의 뷰도 굉장히 좋습니다. 조식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포함하시길 당부의 말씀 드립니다..



아침 식사를 마무리하고..(비싸서 아침인데도 굉장히 많이 먹고 나왔습니다...) 배가불러서 아침 산책으로 한바퀴 돌고 들어갔습니다.

7. 부다페스트 호텔 후기 마무리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호텔 엔틱한 호텔 분위기와 최고의 리버뷰를 통해서 유럽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부다페스트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호텔 알아보실때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꼭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