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메종키츠네 매장

가로수길 카페와 의류 매장을 동시에.. 메종키츠네 & 카페 키츠네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지난번 가로수길 카페에 이어서 오늘은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매장 탐방기인데요. 메종키츠네 매장이 가로수길에 있다는 건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여기가 메종키츠네 매장인건 모르고 들어갔어요 ㅎㅎ 그냥 우연히 얻어걸린 메종키츠네.. 그럼 잠깐 들러본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메종키츠네 & 카페 키츠네 둘러보기

메종키츠네 플래그쉽스토어 입구

처음엔 그냥 가로수길 거리를 걸어 다니고 있었는데요. 이런 대나무 숲같이 생긴 곳에 웬 사람이 이리도 많은지 뭐가 있나 궁금해서 들어가 봤어요. 이때까지도 여기가 메종 키츠네 매장인 줄 몰랐는데요. ㅎㅎ

 

아마 사진 찍고 있던 분에 간판이 가려서 몰랐던 거 같아요. 어쨌든 뭐하는 곳인가 뭔가 이벤트를 하는 것인가 궁금해서 들어가 봅니다.

카페 키츠네

대나무 숲(?)을 통과하니까 야외테이블에서 많은 분들이 차를 드시고 계셔서 카페인 줄 알았는데요. 앞에 있는 간판을 자세히 보니 카페 키츠네라고 쓰여있는 겁니다.

그래서 "음 카페 이름이 키츠네구나~"이러고 오른쪽을 봤는데.

메종키츠네 매장

메종 키츠네 매장이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허허 제가 너무 오버했나요.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카페 키츠네라는 이름으로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여기가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인가 봅니다.

 

많은 분들이 인증샷도 찍으시고 계시더라고요. 메종키츠네 매장은 전 세계에서도 5번째로 생긴곳이 바로 이 가로수길에 있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 사람이 많지 않았나 싶네요.

예전부터 메종키츠네 매장은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의도치 않게 이렇게 와봐서 반가웠네요. 이렇게 구석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을 수도 있는데 입구서부터 대나무 숲(?)으로 눈길을 사로잡아서 자연스럽게 오게 되는 것 같아요. 그나저나 메종키츠네 매장은 알아도 카페도 있는 건 몰랐는데요.

 

이렇게 카페가 같이 있으니까 매장을 둘러볼 여지도 더 생기고 마케팅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카페만 가려고 했는데 매장까지 같이 둘러보게 될 테니까요. 

저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 때문에 매장에 한번 들어가 봤는데요. 역시 메종키츠네 옷들 이쁘더군요.. 가격은 좀 비싸진 하지만요... 허허

 

제가 좋아하는 색상의 패딩도 있었는데.. 가격이 꽤 비쌋어요.. 허허 그리고 저 로고는 지금까지 시바견인줄 알고 있었는데 알아보니까 여우라고 하더라고요..ㅎ 키츠네라는 단어 자체가 일본어로 여우라고 하네요.

 

태극기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로고 모양은 메종키츠네가 더 친근하게 다가오게 했습니다. 한 바퀴 둘러보고 느낀 점은 옷들의 색감이 고급스러워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짧은 시간 메종키츠네 매장을 둘러보고 나와서 가로수길 탐방을 이어갔습니다.

 

2019/10/31 - [맛집] - 가로수길 카페 - 치즈케이크 맛집 C27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 카페 키츠네 위치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길 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