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비발디파크 맛집: 본가춘천닭갈비

홍천 대명리조트 맛집 : 본가 춘천닭갈비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맛집은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본가 춘천닭갈비" 인데요. 비발디파크 입구 옆쪽 도로에 있는 곳이에요. 리조트 방문객은 올라가서 다시 내려오기가 쉽지 않으니 차로 이동하는중에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홍천 맛집 찾으시는 분들도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홍천에있는 춘천 닭갈비 소개 시작합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홍천/비발디파크 맛집: 본가 춘천닭갈비


비발디파크에 2박 3일간 머무르면서 산소에도 다녀왔는데요. 돌아오는 길에 점심시간이 돼서 밥먹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홍천 맛집을 검색해보니 비발디파크에서 멀리 떨어진곳도 있고, 인적이 드문곳에 있는곳이 많이 검색되는거 같아서.. 결정을 못하고 일단 비발디파크 쪽으로 돌아오고 있었는데요. 입구쪽에 식당이 몇개 있었던것 같아서 그중에 하나를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선택된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본가 춘천닭갈비"






역시 점심시간에는 좌석이 꽉찼어요. 비발디파크 앞에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편인것 같아요. 아니면 저처럼 홍천 맛집찾기 포기하고 오신분들?! 식당 내부는 제가 생각하던 강원도 닭갈비집의 풍경에 부합했는데요. 제 생각속의 강원도 닭갈비집은 좀 시골스럽고 오래되보이는 식당인데요.. 둥근테이블이 아닌점만 빼면 부합합니다..

냉국,물은 셀프! 만9세 이상은 1인 1메뉴 주문해달라고 합니다.


홍천/비발디파크 맛집 : 메뉴




본가 춘천닭갈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진리의 조합 닭갈비와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갑자기 손님이 몰려오는 바람에 조금 오래 기다려야 했습니다. 전부터 닭갈비가 땡겼었는데 춘천은 아니지만 홍천에서라도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기대가 됐습니다. 허허 제가 먹고싶은게 있는데 못먹으면 계속 생각하는 타입이라.. 집요합니다.. 결국 먹고맙니다..!


홍천/비발디파크 맛집 : 식사 시작




닭갈비 세팅이 시작되고 이어서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닭갈비엔 역시 막국수가 환상의 짝꿍아니겠습니까? 빨리 먹고싶지만 저는 일단 닭갈비부터 먹고싶기에.. 닭갈비가 완성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막국수 넌 있다가 먹어줄테니 대기하거라 허허헣.






달갈비가 무르익어 갈때즈음 치즈사리와 우동사리를 주문합니다. 옆에 밥그릇에 보이는게 치즈사리입니다. 치즈 양이 많아서 굉장히 흡족했습니다. 먹을걸 앞에두고 기다리는것은 힘든 일인것 같습니다. 도대체 언제 익는단 말인가 !!!




드디어 다익은것같아 보이는데.. 주인장의 "이제 먹어도 좋다"는 음성을 기다려봅니다.




먹어도 좋다는 사인이 떨어지고 일주일 굶은 사람처럼 허겁지겁 먹어봤습니다. 먹느라 포스팅조차 잊어서 중간과정은 생략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배가조금 차니까 정신이 돌아와서, 아! 포스팅! 하고 찍어봤네요. 


전투의 흔적입니다. 밥도 볶았어야 했는데.. 급하게 먹고 막국수까지 흡입해주니 볶음밥은 거들떠도 보지않게 되었네요.. 다음에 먹어주마... 그렇게 오랜 기다림끝에 닭갈비를 먹고 유유히 비발디파크로 돌아갔습니다.


홍천/비발디파크 맛집 : 위치 및 운영시간

운영시간 : 9:30 ~ 22:00

전화번호 : 033-432-8260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2076



홍천/비발디파크 맛집 : 마무리



특별히 이곳에서만 맛볼수 있는 뭔가는 없었지만, 홍천 맛집 찾기에 어려움을 겪고있던 저에게는 한줄기 빛같은 곳이었습니다. 홍천 맛집이나 비발디파크 맛집 찾으시는분들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10/11 - [국내 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2편

2019/09/27 - [국내 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1편

2019/09/21 - [국내 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소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