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추천 : 생어거스틴

사당역 맛집 추천 : 동남아 태국 음식 전문점 생어거스틴

 

사당역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당역 맛집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사당역은 번화가이기 때문에 다양한 맛집과 쇼핑센터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오늘 추천할 사당역 맛집은 파스텔시티 안에 있는 생어거스틴(Saint Augustin)인데요. 아시아음식. 특히 태국 음식. 전문점입니다. 동남아 음식 전문이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생어거스틴은 체인점인데 본점은 서래마을에 있습니다. 평소에 동남아 음식은 특유의 향신료 향 때문에 즐겨먹는 편은 아니었는데요. 생어거스틴에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제 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당역 파스텔시티 생어거스틴
평일 저녁엔 사람이 많지 않았다.

평일 저녁이라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서버분이 자리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제일 구석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평소에 아웃사이더 기질이 있어서 구석자리를 좋아하는데 잘 됐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동남아 향신료 냄새가 제 코를 자극했습니다. 동남아 음식 마니아 분들은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를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아직 어려웠습니다. 생어거스틴에서 느껴지는 오리엔탈 분위기와 향을 경험해보니 사당역에서 태국 음식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사당역 맛집 추천 : 생어거스틴 - 메뉴

생어거스틴 메뉴 소개
런치세트

메뉴는 런치세트가 가성비가 좋아보였는데요. 팟타이, 나시고랭, 카레, 꾸웨이 띠오 똠 양, 쏨땀, 퍼보등 여러 가지 음식들이 런치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치세트메뉴는 평일 11:30~16:30까지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런치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게, 생선, 새우 그 외 해산물 요리, 팟타이, 미고랭 등의 면류, 똠 양 꿍, 각종 육류, 볶음밥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와봐서 뭐가뭔지도 모르고 아무 생각도 없었기에.. 친구에게 메뉴판을 맡기고 열심히 사진을 찍어댔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에 별 5개가 딱 박혀있는 느어 뿌 팟 봉커리와 미고랭을 주문했습니다. 친구 말에 의하면 느어 뿌 팟 봉커리가 생어거스틴의 대표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주문을 마치고 대기 중입니다. 특별할 것 없는 피클이 나오고. 동남아 식당에서 흔하게 맛볼 수 있는 맛의 물이 세팅됩니다. 뿌 팟 봉커리와 미고랭(?)을 주문했다고 하는데 워낙 아는 게 없어서 뭔지도 모르고 일단 음식이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7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사당역 맛집 찾다가 7시 30분쯤 들어가서 매우 배가 고팠습니다. 전투적으로 대기해봤습니다. 남자들은 미리 어디갈지 정하지 않습니다. 일단 만나서 정합니다!!

 

사당역 맛집 추천 : 생어거스틴 - 메인 메뉴 소개

 

조금 기다리니 미고랭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 메뉴가 미고랭이 맞나요?? 친구가 시켜줬는데 제가 음식 이름을 잘 몰라서.. 미고랭이 아니라면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수정을 해보겠습니다..ㅋㅋ 어쨌든 먹어봤는데 딱 제가 생각했던 맛이었어요. 그냥 음식 비주얼을 보고 생각했던 그 맛.. 여러분도 지금 생각하시는 그 맛이었어요. 조금 매콤하고 짭조름한.. FISH 소스의 맛도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저는 원래 이런 맛을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고수만 안 들어가면 잘 먹는 편입니다. ㅎㅎ

 

다음으로 나온 메뉴 느어 뿌 팟 봉커리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뿌 팟 봉커리는 태국 음식으로 게를 튀겨서 그위에 커리와 코코넛 밀크로 만든 소스를 부어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맛은 매콤하고,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다 났어요. 그리고 게는 튀겨져서 바삭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 메뉴가 생어거스틴을 사당역 맛집으로 추천한 이유였습니다. ㅎㅎ 코코넛 밀크가 커리랑 합쳐지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나온 상태로는 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소스 리필해서 먹었어요. 소스 리필은 무료이고요. 밥은 따로 추가했어요. 소스가 많아야 밥을 잘 비벼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소스 받아서 마구마구 비비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고 나오는 길에 꿀팁 발견!! 방문 포장 시 전 메뉴 20% 할인!! *타 쿠폰, 할인과 중복 불가

참고하셔서 집에 가져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면 많이 할인되네요.

 

생어거스틴은 이번에 처음 가본 음식점이었는데요. 느어 뿌 팟 봉커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다른 메뉴도 많은데 맛있어 보여서 가끔 한 번씩 방문해 볼 마음이 생겼어요. 사당역 근처나 파스텔시티 안에서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요. 데이트할 때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사당역 맛집 추천 생어거스틴 후기였습니다.

 

사당역 맛집 추천 : 생어거스틴 - 위치, 기본정보

위치 - 파스텔시티 4층

영업시간 - 11:30~22:00

전화번호 02-521-20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