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 순옥이네 명가

제주시 맛집 - 물회가 맛있는 순옥이네 명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의 제주시 맛집 순옥이네 명가 2차 방문기입니다. 1차 방문기를 올린 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요. 그동안 뒤로 미루고 있다가 이제야 소개하네요. 순옥이네 명가는 제주시에 있는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생생정보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만큼 유명한 제주시 맛집입니다. 제주도 2박 3일동안 두번이나 방문 했던 제주시 맛집 순옥이네 명가 지금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제주시 물회 맛집 : 순옥이네 명가



??



전날에는 아침 일찍 가서 대기가 없었지만, 다음날엔 점심시간에 가서 대기가 길었습니다. 날씨가 매우 더워서 기다리기 힘들었지만 그나마 대기 장소에 그늘이 있어서 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도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희는 대기 번호를 받았을 때 앞에 22팀이 있었는데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제주시 맛집 순옥이네 명가 - 기본정보


운영 시간

매일 09:00~20:30
브라이크타임 15:30~17:00
명절 연휴 휴무



만석이라서 빈자리 없이 빽빽이 앉아 밥을 먹었습니다. 전날엔 별관(?)에서 먹었는데 별관도 만석이었나 봐요.

제주시 맛집 : 순옥이네 명가 - 메뉴





순옥이네 명가 메뉴판입니다. 제 생각에 제주도에서 이 메뉴들이 이 정도 가격이라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됐습니다.

저희는 성게 미역국과 순옥이네 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성게 미역국은 전날에 아침밥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아내도 먹어보게 하고 싶어서 또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너무 시원했던 미역국이었습니다. 

저는 순옥이네 물회를 주문했는데요. 제주도에서 물회를 꼭 먹어보고 싶었고, 순옥이네명가가 물회로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순옥이네 물회입니다. 물회에 들어간 재료들이 너무 신선하고 물회 국물이 새콤했습니다. 사실 물회를 순옥이네명가에서 처음 먹어본 거라서 다른 물회와 비교는 못 합니다. ㅋㅋ 하지만 제 입맛에 잘 맞았고, 제가 생각했던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이게 1인분이라니!





맛있게 먹고 있는 중입니다. 하하






위에 사진은 성게 미역국인데요. 저는 사실 물회보다도 이 성게 미역국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고, 지금까지 먹어본 미역국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허허

제주시 맛집 순옥이네명가 - 마치며


순옥이네명가는 두 번이나 방문할 정도로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제주시 맛집이었는데요. 물회 만오천원 성게 미역국 만원이면 가격도 정말 합리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분이 찾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주시 맛집 순옥이네명가에서 성게미역국과 물회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