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만안구 삼막사 맛집 : 구복스시

삼막사 초밥 맛집 : 구복스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막사 맛집 구복 스시 포스팅입니다. 지난번엔 삼막사 맛집 태양손짜장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엔 초밥이 먹고싶어서 구복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삼막사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 초밥은 여기가 최고인것 같아요! 왜냐면 초밥집이 여기밖에 없거든요..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닙니다.


구복스시는 대로변옆에 작은 길에 있는데요. 대로변에서도 보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호선 관악역에 내려서 경인교대 경기 캠퍼스 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오른쪽에 있어요. 주택을 리모델링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안양 삼막사 맛집 : 구복스시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95-4번지 1층

안양 삼막사 맛집 : 구복스시 - 기본정보

영업시간 - 11:30 ~ 21:20
마지막 주문 - 20:50

안양 삼막사 맛집 : 구복스시 - 내부



구복스시 내부입니다. 마감시간이 거의 다되어서 마감준비가 한창이었는데요.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요. 식당 내부가 아주 깔끔했습니다.


안쪽에 테이블이 더 있어서 저희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양 삼막사 맛집 : 구복스시 - 메뉴



저희는 구복초밥 2개를 시켰어요. 구성은 초밥10개, 미니우동, 새우튀김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회덮밥도 자주먹는데요. 덮밥에 들어가는 회 가짓수도 다양하고 양도 거의 초밥 한세트에 들어가는 양만큼 많아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흑임자죽입니다. 얼마전에 흑임자 인절미 먹었는데 맛이 비슷했습니다.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죽에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흑임자죽은 잘 먹는편입니다. ㅎㅎ


간장과 반찬 세팅을 마치고 초밥을 기다리는중입니다.



드디어 메인메뉴 초밥이 나왔습니다. 회 두께가 두껍고 신선합니다. 회가 신선해야하는건 당연하지만 구복스시 초밥은 특히 더 신선한것 같습니다.


초밥만 먹으면 양이 조금 모자를 수도 있는데, 미니 우동과 새우튀김이 같이 나와서 충분합니다.


구복초밥 2개를 시켜서 새우튀김도 2개입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새우는 야들야들해서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진이 초밥의 신선함을 다담지 못한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삼막사 맛거리촌에 일식집이 하나 더 있는데 돈부리나 라멘 전문이라 초밥을 먹으려면 구복스시에 가야합니다. 딱 하나 있는데 맛이 좋아서 다행입니다.. 허허

삼막사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다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