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대명리조트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2편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2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1편에 이어서 2편으로 찾아왔습니다.

1편을 올린 지 꽤 시간이 흘렀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분발해야겠습니다..

 

1편부터 보기

2019/09/27 - [국내 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1편

 

메이플동 객실 리뷰 보기

2019/09/21 - [국내 여행] - 국내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 소개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6. K1 SPEED

 

비발디파크 K1 SPEED

K1 스피드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카트 레이싱이다. 비발디파크 지하를 둘러보다가 발견했는데, 말로만 듣다가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놀랐다. 그렇다고 위험해 보이진 않았다. ㅎㅎ

 

 

코스는 200미터 정도에 1번의 레이스당 12바퀴를 돈다고 한다. 그럼 1레이스에 2.4km 정도 되나 보다. 나도 한번 타보고 싶었지만 우연히 발견해서 그런지 갑자기 탈정도는 아니었다.

 

위치 - 비발디파크 지하 1층

 

다음에 비발디파크에 한번더 가게 된다면 도전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다.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7. 배틀 월드

 

서바이벌

디지털로된 장비로 진행하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사실 디지털로 하는 거라서 별로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나는 별로 안 하고 싶은데 구경해보니 애들이 엄청 좋아한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 가는 분들은 같이 해주면 좋을 것 같다. 게임이 끝나고 자신이 얼마나 대미지를 입혔는지, 반대로 얼마나 입었는지 수치로 계산해서 랭킹도 알려주는 것 같다.

 

위치 - 곤돌라승차장 앞 잔디밭에서 오른쪽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8. 오락실

 

비발디파크 오락실

비발디파크 지하에는 엄청나게 거대한 오락실이 있다. 여기는 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는데, 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있었다.

 

그리고 스크린게임장을 나와서 일반 오락실에 가봤는데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비발디파크 특성 + 물가상승을 감안하여 한판당 천 원 정도 할 줄 알았는데 500원밖에 안 했다.. ㅋ 요즘 오락실에서 한판당 5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다.(안 가봐서 모름..)

 

위치 - 비발디파크 지하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9. 오션월드

 

오션월드 사진이 없습니다.. 현수막이라도..

아 오션월드는 이번에 안가봐서 안 쓰려고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비발디파크 하면 오션월드가 빠질 수 없기에.. 넣었다! 내 주변에 비발디파크는 몰라도 오션월드는 다 아는 것 같다. ㅎㅎ 오션월드는 캐리비안베이와 더불어 워터파크계의 최강자라고 볼 수 있겠다.. 후훗.. 이제 여름이 끝나서 야외존은 영업이 종료됐다고 하지만 실내존은 정상 영업하고 있다고 한다.

 

위치 - 오션월드는 지도까지 첨부해드립니다.. 후후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10. 스키월드

해당 사진은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여름에 오션월드가 있다면 겨울엔 스키월드가 있다! 정상 1차 시즌권도 이미 판매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인기가 엄청난 것 같다. 스키장은 12개의 다양한 슬로프가 있어서 초보자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아직 운영은 하지 않기 때문에 겨울까지 기다리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