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맛집 : 곱창볶음 전문점 돈유창

서울 금천구 독산동 맛집 추천 : 돈유창(곱창볶음 전문)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독산동 맛집 돈유창입니다. 곱창 볶음과 돼지고기 전문점인데요. 돈유창은 이전에 독산동의 좁은 골목길에서 독산 곱창볶음 전문점이라는 이름으로 15년 넘게 운영하다가 얼마 전부터 현재의 돈유창으로 개업했다고 합니다.(알고 보니 저도 자주 가던 곳이었어요.. ㅎㅎ) 독산동에 사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독산동에선 소문난 곱창 볶음 맛집입니다. ㅎㅎ 기존 자리에는 1호점으로 남아있는 건지 확인해봐야겠네요.

 

독산동 맛집 돈유창 - 메뉴

야채곱창볶음, 알곱창 볶음, 지리산 흑돼지, 특수부위 등이 있고 야채곱창과, 알곱창은 1인분 9,000원입니다.

 

 

독산동 맛집 돈유창 - 위치

독산동엔 먹자골목이 있어서 독산동 맛집 하면 대부분 먹자골목을 생각하시는데요. 돈유창은 먹자골목이 아닌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작은 도로에 있어요.

 

 

 

독산동 맛집 돈유창 - 후기

식사 대기중

저희는 알곱창 + 야채곱창 + 순대 추가 + 계란찜을 시켰습니다.

 

갈릭소스(?)

이모님이 갈릭소스라고 하면서 주셨는데 디핑소스 맛이랑 비슷한 거 같았어요. 야채곱창이 조금 먹다 보면 질리는 경향이 있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야채곱창+알곱창

저희는 순대 추가(2천 원!)해서 순대도 같이 먹었습니다. 제 경험상 여기 말고 다른 곳에서 곱창볶음을 먹으면 돼지 비린내 때문에 먹기 싫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돈유창은 돼지 비린내가 난다고 느껴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볶음밥..

역시 곱창볶음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ㅎㅎ 곱창을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을 볶았습니다. 볶음밥은 식사 마지막에 볶아서 보통 인원수 -1 또는 -2 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인원수대로 2개 볶았습니다. 후후.. 

 

인원수대로 볶아서 배가 불렀는지 마지막 남은 밥알까지 긁어먹진 않았네요... 내일 후회할 듯.. 후후

그렇게 배부른 돼지 둘은 식사 후 커피까지 한잔하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독산동 맛집 돈유창 - 마무리

맛 점수 - ★★☆

"곱창볶음 중에선 가장 맛있는 집인것 같다."

 

이상 독산동 맛집 돈유창 소개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