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오페라,음악회 예약사이트 소개

유럽여행 꿀팁 : 비엔나 오페라, 음악회 등 공연 예매 사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음악의 도시 비엔나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오페라와 음악회인데요. 저는 비엔나 여행 갔을 때 2번에 음악회를 보고 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클래식은 전혀 안 듣는 사람인데.. 저 같은 사람도 두 번이나 갈 정도면 비엔나가 정말 음악의 도시는 맞는 것 같아요.. ㅋ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음악회를 예매할 때 이용한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비엔나콘서트(viennaconcerts)라는 사이트인데요. 링크는 아래 있습니다.

콘서트 예매 사이트 url : https://www.viennaconcerts.com/

 

Vienna Concerts 2019, Vienna Opera and Concert Tickets, Schedule and Overview

Certified Shop Vienna Concerts, Operas and all Cultural Events Next Events Classical Concerts in Vienna 10 October 19:30 10. Oct 2019 - 19:30 Mozart Ensemble Vienna Mozart House Singerstrasse 7, 1010 Wien / Vienna Information 10 October 20:15 10. Oct 2019

www.viennaconcerts.com

비엔나에서 열리는 음악회나 오페라 또는 다른 다양한 공연들을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viennaconcerts

저는 비엔나 모차르트 오케스트라를 봤는데, 사실 빈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보고싶었으나 제가 갔을 땐 일정이 없어서 볼 수 없었어요.. ㅎㅎ

 

모차르트 오케스트라는 빈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같은 무지크페라인(MUSIKVEREIN)홀에서 연주하기때문에 비엔나에서 가장 유명한 연주장을 보고싶으시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날짜 선택

위 사진은 오페라 날짜를 고르는 사진인데요. 원하는 날짜와 공연을 고르고 결제하는 시스템은 모든 공연이 동일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진행하면됩니다.

 

결제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진행하시면되고 완료 시 메일로 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프린트한다음 현장에서 표로 바꾸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음악회 시작 전에는 매우 혼잡하니 표를 꼭 미리 프린트 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