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손짜장: 안양 삼막사 맛집 추천(관악역 근처 짜장면,짬뽕 맛집)

태양손짜장: 안양 맛집 추천(관악역, 삼막사 맛집)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어제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혼자 집 근처에 중국 요릿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희 집이 삼막 맛거리촌이라는 외직업지구에 있어서 맛집이 엄청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태양 손짜장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안양 맛집 : 태양 그옛날 손짜장 - 기본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48

전화번호 - 031-471-1157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전철 - 1호선 관악역에 내려서 경인교대 방향으로 올라가면 나옵니다.

버스 - 관악역 정거장에 내려서 경인교대 방향으로 올라가면 나옵니다.

 

안양 맛집 : 태양 그옛날 손짜장 - 메뉴 소개

 

메뉴판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확대해서 봐주세요. ㅎㅎ 제가 여기에서 먹어본 건 삼선짜장, 삼선짬뽕, 찹쌀 탕수육 이렇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찹쌀 탕수육이 맛있었습니다. ㅎㅎ(당연한가..) 

 

저는 이날 삼선 간짜장을 먹었어요! 삼선 간짜장에 여러 가지 해물이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ㅎㅎ

 

 

면은 수타면으로 쫄깃쫄깃합니다.

 

삼선짜장이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뭔가 부족해 보이지 않습니까?? 

 

후후.. 그렇습니다.. 바로 고춧가루가 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후후.. 짜장엔 고춧가루 아닌가요??

아래는 삼선 짬뽕인데, 이전에 먹었던 사진이에요. ㅎㅎ 지금에 비해서 화질이 좀 안 좋죠?? 핸드폰을 바꾸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짬뽕도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안양 맛집 : 태양 그 옛날 손짜장

내부 사진인데요. 시간이 4시~5시 정도여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하지만 평일 저녁이나 주말엔 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이쪽에 산 타러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고, 외식하러 오는 분들도 많거든요.

예전엔 룸이 더 많았는데, 지금은 줄어들었어요. 삼막사 식당에 최근 들어 좌식 테이블이 많이 없어지고 있더라고요.

맛집 포스팅은 별로 안 해봐서 익숙하지가 않네요.. ㅋㅋ 많이 쓰다 보면 또 노하우가 생기겠죠.. ㅎㅎ

부족한 글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