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맛집 : 빕스(VIPS) - 샐러드바 가격 ,할인카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 : 빕스(VIPS) - 샐러드바 가격 , 할인카드, 메뉴 정보 등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저녁엔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빕스는 작년 연말 이후로 처음 갔습니다.

그때는 연말이라 그런지 대기가 엄청 많았는데 이번에 갔을 땐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위치

 

 

빕스는 타임스퀘어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신세계 백화점이 타임스퀘어인 줄 알고 찾다가 아닌 걸 알고 건물 간에 연결된 통로로 이동해서 찾아갔어요. ㅎㅎ 자신이 5층에 왔는데 빕스가 없다! 이런 분들은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게 아닌지 한번 의심해볼 만합니다. 후후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샐러드바 가격

 

- 주말 & 평일 디너 : 29,700원

- 평일 런치 : 21,900원

- 초등학생 : 14,800원

- 아동 : 7,500원

 

빕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할인 정보

 

*2019년 9월 29일 기준입니다.

*세부 정보 확인을 위해서 빕스 사이트 링크를 남겨둡니다.

https://www.ivips.co.kr:7002/benefit/beCard.asp

 

제휴/할인카드 15~30% 할인 - VIPS

The CJ카드 20%할인+2%적립 The CJ카드로 결제 시 20%할인 및 The CJ카드 적립금 2%적립(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SC비씨카드, 씨티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1일 1회 식사금액 20만원 한도 The CJ카드 적립금은 빕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단, CJ오쇼핑 회원에 한함) The CJ카드 할인서비스와 카드사 포인트 차감결제 서비스 동시 사용 불가 사용문의 : 080-000-6006

www.ivips.co.kr:7002

그리고 아래는 제가 찍은 할인정보 사진입니다. 사진이 보기 어렵게 돼있다면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CJ 제휴카드 CJ ONE 삼성 / 신한카드 최대 30% 할인 + 1% 적립
THE CJ 카드 20% 할인 + 2% CJ 카드 적립금 적립
CJ ONE 신한체크 카드 10% 캐시백
할인카드 삼성 T Class & Oil 카드 / 삼성 Oil & Save Plus 카드 20%
삼성 S클래스 카드 20%
삼성카드 SFC 20%
하나 Juliet 카드 20%
하나 Yes OK Saver 카드 20%
신한 LADY 카드 20%
KB국민 STAR 20%
이마트 KB국민 카드 15%
통신사 T멤버십 VIP 골드 15%
T멤버십 실버 5%
KT멤버십 VIP 15%
KT멤버십 일반 5%
카드 포인트 삼성카드 포인트 100%
BC카드 TOP포인트 100%
현대카드 M포인트 20%
신한 HI-POINT 20%
기타 OK 캐쉬백 30% 할인 또는 10% 적립
블루멤버스 20%
기아레드멤버스 20%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메뉴 소개

저는 샐러드바만 먹었어요. 빕스 샐러드바하면 훈제 연어가 유명하죠. 그런데 이번에 마침 연어 특별전이란 걸 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더 다양한 연어 메뉴가 있었습니다. ^^ 그런데 제가 훈제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별로 안 먹었어요...(반전)

 

 

저는 이렇게 샐러드와 치킨, 토핑을 선택해서 만들 수 있는 파스타를 가져와서 시작했습니다. 후후..

빕스

전 원래 샐러드 같은 건 잘 안 먹고 고기 맨인데 이날은 올리브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ㅋㅋ 시저 드레싱과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탈탈 털려가고 있는 통 연어구이도 보이고요. 태국식 핫 칠리 시킨 사땡땡(가려서 이름이 안보임,,)도 있네요.. ㅎㅎ 이 외에도 쌀국수, 과일, 디저트 종류들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폭풍 흡입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

 

비록 대기는 없었습니다만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빕스

단체석도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어서 대가족이 외식하러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화질 무엇..)

피자 종류도 5가지나 됐어요. ㅎㅎ 그런데 맛은 모두 비슷했어요. ㅋㅋ

 

이렇게 폭풍흡입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 샐러드바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음식 가짓수보다도 재료가 신선했어요. ㅎㅎ

다음에도 맛있는 곳 가면 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2)

  • 2019.10.03 20:51 신고

    1세대 패미리 레스토랑 들이 다 망하고 없어져서 아쉽더라구요
    빕스도 한때는 외식 업계의 탑이었는데 이젠...ㅠㅠ
    다음에 알려주실 할인 정보 활용해서 한번 가봐야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