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1편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10가지 추천 - 1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의 메이플동 객실 소개에 이어서 비발디파크의 즐길거리 10가지입니다.모두 소개하려면 1년은 비발디파크에 살아야 할 것 같아서 제가 가본곳 위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비발디파크 객실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19/09/21 - [국내 여행] - 국내여행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 소개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1. 카페 : 펀토리 라운지

위치 : 메이플동 1층

 
펀토리 라운지 야외,실내

실내에 볼풀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정말 좋다. 그리고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시원한 경치와 함께 차를 마시면 힐링이 된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어린이는 기본 입장료가 있는데, 요금이 잠깐 놀기에는 조금 비싼 것 같다. 그래도 비발디파크 특성상 물가가 비싼 편이기 때문에 그런 특성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 이해는 된다..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2. 맛집 : 시골장터

위치 : 곤돌라 승차장 1층 옆

야외 식당 - 시골장터

시골장터는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의 야외식당이다. 음식도 맛있지만 야외에서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저녁엔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 잡기가 쉽지 않았다. 주문받는 곳에서 주문 후 번호를 받는다. 그리고 음식이 나오면 받아서 테이블로 가져가면 되는데, 푸드코트 같은 형식이라고 보면 된다. 우리 테이블과 음식 나오는 곳이 거리가 멀어서 열심히 왔다 갔다 했다. 열심히 일을 해서 더 맛있었나 보다. ㅎㅎ7명이서 먹었는데 인당 1 국밥에 삼겹살 BBQ,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이렇게 주문하니까 배부르게 먹었다.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3. 곤돌라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가면 정말 멋있는 풍경을 볼 수 있다. 꼭대기에는 의외로 여러 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었는데 먼저 뛰어난 경치는 기본이고 양 떼 목장, 스카이스 윙(그네 타기), 음식점, 골프 등 다양했다. 특히 스카이스 윙을 구경했는데 더 재밌게 탈 수 있도록 직원분이 뒤에서 있는 힘껏 밀어준다. 심지어 그네가 뒤로 돌아오면 직원분이 계단에 올라가 있다가 점프해서 그네에 메 달린 다음 무게를 실어서 밀어준다.ㅋㅋㅋㅋㅋ 난 무서워서 못 탈 것 같다..

 

그리고 뭔가 하지 않더라도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가족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경치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이날 추석 당일이어서 보름달이 떴는데 산 정상에서 보니 더 멋있었다. 그리고 비발디파크의 전경을 볼 수 있는데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스카이스윙(SKY SWING)
비발디파크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4. 루지

위치 : 곤돌라 승차장 앞 잔디밭

루지는 올림픽 때 봤던 기억이 있는데, 빙판에서만 타는 줄 알았는데 비발디파크를 통해서 꼭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알았다. 위 사진이 루지 코스인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것을 보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그런데 어떤 분이 내려오면서 하는 얘기가 어른이 타기엔 조금 시시한 거 같다고 했다. 그래도 아이들은 정말 재밌게 타고 내려온 것 같았다.

#대명 비발디파크 즐길거리 - 5. 잔디밭에서 놀기

대명 비발디파크 잔디밭

말 그대로 잔디밭에서 놀기다.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마음껏 뛰고 놀 수 있다. 어른들은 재미없을지 몰라도 아이들에겐 이보다 더 좋은 놀이터가 없을것 같다. 잔디밭에서 노는 아이들을 관찰했는데 정말 지치지도 않고 뛰어다닌다. 공하나 던져주면 더 신나게 놀 수 있을 것같다.

 

다음 편에 계속..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2019/09/17 - [해외 여행/오스트리아] - [유럽여행]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분위기 좋은 식당(맛집) - ULRICH

2019/09/16 - [국내 여행] - 구로디지털단지(구디) 점심 도시락 맛집 추천 - 한솥 도시락 구로호텔점

2019/09/15 - [국내 여행] - 시청역 가볼만한 곳 - 서울 도서관을 방문해보자.

2019/09/07 - [블로그 히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 하루만에 승인받은 방법을 알아보자(feat.티스토리 블로그)

2019/09/06 - [국내 여행] - 엔터식스 안양점 맛집 추천 - 탄탄면공방(feat.생활의달인)

2019/09/05 - [국내 여행] - 안양역 엔터식스 방문기(층별 매장, 맛집, 주차요금 소개) - 드디어 안양에도 쇼핑몰이 생겼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