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소개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소개 

 

안녕하세요. 리뷰빌런입니다.  모두 추석은 잘 지내셨나요~? 

저는 지난 추석에 가족들과 홍천 대명리조트에 다녀왔는데요. 명절엔 원래 평상시보다 바쁘게 보냈었는데, 이번엔 공기 좋은 곳에서 여유롭게 힐링을 했습니다. 가족 중에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가지고 있어서 숙박비 저렴하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계산은 제가 하지 않았지만ㅋ)

 

 

이제 날씨도 조금씩 쌀쌀해지고 겨울이 되면 스키시즌이 되어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시즌권 가지고 많이들 방문하실 텐데요.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에 제가 2박 3일 동안 묵은 홍천 대명리조트의 메이플동 숙소를 공개해보겠습니다.

비발디파크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위치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메이플동은 대명리조트 입구로 들어와서 오크동 , 파인동을 지나 안쪽에 있습니다. 주차를 해야 하는데, 추석 때 많은 분들이 놀러 오셨는지 주차장에 자리가 부족했어요. 결국엔 메이플동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메이플동의 입구입니다.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입구
1층으로 들어오면 큼직큼직한 안내데스크가 있고요~ 그 옆에 동전을 넣고 사용 할 수 있는 카트도 있고, 고객용 PC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짐이 많아서 카트를 이용했는데 아주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로비

안내데스크로 가기 전에 몇 가지 체크를 해봅시다! 메이플동엔 몇 가지 테마룸이 있다고 하는데요.

힐링 키즈룸 - 패밀리 베드, 소음방지매트, 각종 마사지기 등이 있는 방인데 아이들도 놀기 좋고 부모님들도 마사지하면서 힐링이 가능하겠네요. ㅎㅎ

 

게이밍 룸 - 게이밍 룸은 플스와 고성능 PC 등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 ㅋㅋ 전 여기까지 왔는데 룸에서만 시간을 다 보낼 거 같아서 패스..

 

홈바 룸 - 말 그대로 바처럼 되어있는 룸인 것 같아요. 미러볼 조명이 있고..ㅋㅋ 다트, 보드게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객실 반입금지 물품 - 휴대용 가스레인지, 캠핑용 버너, 압축가스(부탄가스/압축 연료), 숯, 야외 바비큐형 그릴, 양초

이 정도가 있는데요. 객실에서 불 피우지 말라고 저런 것들은 금지인 것 같아요. 객실 소개에서도 보여드리겠지만 인덕션이 준비되어있으니 금지 물품은 안 가져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

이제 객실 안내입니다. 저희는 패밀리룸을 이용했고요. 침실 외에 방이 한 개 더 있었습니다.

 

- 침실

침대가 있어서 침실이라고 하긴 했는데 방이 따로 있는 건 아니었고 거실형에 침대가 있었습니다.

세련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었어요.. ㅋㅋ 침대, 에어컨, TV, 드라이기, 책상 이 정도면 있을 건 다 있죠..?..

 

책상 위에 크진 않지만 잘 나오는 TV가 있고, 그 옆엔 드라이기, 거울이 있습니다. (제가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지워봤어요..ㅋ)

저희는 스키장 쪽이 아닌 뒤쪽을 보는 방향이라서 산뷰(view)였습니다. 산뷰.. 용어가 너무 없어 보이나요?? 베란다로 나가서 숲 향기 좀 맡아보려고 했는데, 추석이라 그런지 맛있는 음식 냄새로 가득했습니다. ^^ 시끌벅적한 게 명절 느낌 나고 좋았어요.

- 작은방

작은방은 두 명 정도가 잘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방안에 콘센트가 없어서 핸드폰 충전이 불가능했다는 점이었어요..ㅠ

작은방엔 여분의 이불과 베개가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4인 가족이 이용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 주방

주방은 거의 저희 집인 줄 알았는데요. 인덕션, 냉장고, 전기밥솥, 수저세트, 포트기, 컵, 조리도구 등등 거의 모든 주방도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어!? 이것도 있어?"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 화장실

안타깝지만 화장실은 사진이 없네요. 하지만 글로만 설명을 드려도 충분합니다! 사실 뭐 특별한 건 없고..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습니다. 치약과 칫솔은 없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 와이파이

와이파이는 on 해두시면 객실 호수별로 와이파이 목록이 쫘악~~ 뜰 거예요. 자기 방 번호 맞게 사용하시면 돼요.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가 따로 없어서 아무래도 보안에 취약하겠죠. 가벼운 웹서핑 용도로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편의시설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는 규모가 엄청 큰 데요. 그만큼 편의시설도 다양합니다. 편의시설은 지하에 밀집되어 있고 메이플동만의 편의시설이 아니고 모든 동에서 다 연결되어있어요.

 

마트, 놀이기구, 오락실, 인생 네 컷★, 식당, 카페, 약국, 볼링장, 탁구장, 당구장, 병원 영화관(이런 것도 있어?) 없는 게 없죠..?

이 밖에도 굉장히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들이 있었는데, 한 번에 다 쓸 수가 없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비발디파크에 있는 오션월드에 가봤어야 하는데,, 그래도 추석이라 어른들 따라다니느라 오션월드에 가서 하루 종일 놀 시간이 없었네요. 이제 날도 점점 추워지고.. 내년을 기약해야겠죠?

 

- 마치며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객실 세련된 룸은 아니지만 있을건 다 있고, 리조트내에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룸은 이정도만되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 호텔과 다르게 리조트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취사가 가능한점 아닐까 생각됩니다. 2박3일동안 우리집처럼 편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다음번엔 비발디파크에서 2박3일동안 뭐하고 놀았는지 후기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객실소개는 여기서 이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