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도시락 메뉴 추천(구디점)

구로디지털단지(구디) 점심 도시락 맛집 추천 - 한솥 도시락 구로호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이하 '구디')에서 점심 먹을만한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 특성상 구디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디는 이름답게 회사들이 엄청나게 많고 그만큼 식당도 많아요~! 그런데 저는 항상 구내식당을 이용했습니다..ㅋ 왜냐하면 회사 밖에 나가면 피곤하거든요.. 주로 구내식당을 이용하고 질리면 한 번씩 나가서 먹곤 했는데..

 

이번 추석이 지나고 가격이 500원 올랐더군요.. 후훗.. 500원 올라서 5500원인데 뭐 식사비로 괜찮은 가격이지만 갑자기 올리니까 반항심이 생겨서 새로운 밥 먹을 곳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ㅎㅎ

 

 

그래서 발견한 곳이 회사 근처에 있는 한솥도시락(구로호텔점)입니다... 맛은 둘째치고 무조건 가성비로 찾아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다른 도시락집에 비해서 맛과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한솥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회사 동료 2명과 한솥팸을 결성해서 출근하는 길에 주문하고 도착해서 받아가는 루틴을 만들었습니다. 간단하죠??

 

주문

한솥도시락 구로호텔점

  • 전화번호 : 02-2028-3337
  • 영업시간 : 07:00 - 21:00
  • 위치 : 지도 참고

 

 

  • 어플 : 아직 구디는 어플로 주문 불가(강남역, 신촌 연세로, 교대 후문 앞, 부산역 가능)

오늘은 전화로 주문했는데, 빨리 어플로 주문 가능한 날이 오면 좋겠네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직 테스트기간이라 일부 지점밖에 주문이 안되더군요. 추후에 구디에서도 가능해지면 또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어플로 아직 주문은 안되지만 신메뉴나 행사 소식 등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받아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메뉴 추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저의 스테디셀러 도련님 도시락 시리즈입니다. 대학생 때부터 한솥에서는 꾸준히 도련님 도시락으로 먹고 있는데요. 이유는 역시 가성비입니다.. ㅋ(그중에 돈가스 도련님에 치킨도 들어있어서 좋아합니다.)그리고 동백, 국화 이런 도시락도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치킨마요도 가성비 탑이지만 전 맨밥에 반찬이 먹고 싶어서 도련님으로 갔습니다. ㅎㅎ 나시고랭 이런 메뉴는 한 번씩 도전만 해보는 걸로..

 

칠리찹쌀탕수육 도련님
 
돈가스 도련님

한솥 도시락 구로호텔점 이용후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직장이 구디인 분들 점심 간단히 드시길 원하면 이용해 보세요 ^^

초간단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