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역 엔터식스 방문기(층별 매장, 맛집, 주차요금 소개) - 드디어 안양에도 쇼핑몰이 생겼다

8월 30일에 오픈한 엔터식스 안양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안양역에 있던 롯데백화점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엔터식스가 들어왔는데요. 그동안 안양역에 갈만한 곳이 안양일번가(여기도 잘 안감..)말고는 딱히 없었고, 범계역에 더 큰 롯데백화점이 있어서 안양역은 잘 가지 않았는데 이번에 괜찮은 쇼핑몰이 생겨서 앞으로 종종 가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처음 방문기이니 층별로 어떤 매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층별 소개


꼭대기부터 내려가보겠습니다. 엔터식스는 7층까지 있고, 8층엔 기존에 있던 롯데시네마가 계속 영업중입니다.

7층 - Before Sunset (푸드스트릿 / 할라고)

매장 정보 -  탄탄면공방, 마라공방, 홍호아, 스페인하우스, 어메이징브루잉, 우드트레이, 랩퍼피자, 문파스타, 용호동 낙지, 99왕돈까스, 홍수계찜닭, 샤브보트, 고쿠텐, 믿음직화, 심미멘 (2019.09.02. 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식당가입니다. 아직 인테리어 공사가 끝나지 않은 곳도 있어서 조금 어수선했는데요. 이미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은 활발히 영업 중이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마라탕도 있었고, 유럽, 동남아, 한식, 일식 모두 있었습니다. 안양역 근처 맛집 찾는 분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탄탄면공방에서 탄탄면을 먹어봤는데, 다음 포스팅에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ㅎㅎ

탄탄면공방 후기 보러가기

 

엔터식스 안양점 식당가

 

베트남음식 전문점 HONGHOA

 

마라탕 전문점 마라공방

6층 - Park Avenue (엔터테인먼트 / 서점 / F&B)

매장 정보 - 인기가요 샌드위치, 세가프레도, 에그홀릭, 닭에꼬치닭, 헤이와, 가스 스테이션, 아메리칸 트레일러,프리픽스 댄스 스튜디오, 더북스, 와팡, 회전목마, 두쏠헤어, 엔디엔스, 씨티오브스타(2019.09.02.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디저트나 간단한 간식 위주의 가게가 많았습니다. 카페는 거의 층마다 하나씩 있었는데, 6층에는 더욱 많이 있었습니다. 서점은 아직 오픈을 안 했는지 불이 꺼져있었습니다. 오락실이 있었는데, 미니 볼링장을 여기서 처음 봤습니다.. ㅎㅎ 제법 그럴듯하게 생겼는데요. 공이 작아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미니볼링

5층 - By Chance (멀티 캐주얼 / 남성)

매장 정보 - 지오다노, 널디, 브릭레인, 스위브, 마인드브릿지(워크스테이션), 클라이드앤, 폴햄, 후아유, 프로젝트엠, 지이크파렌하이트, 지오지아, 바쏘옴므, 에디션, 화이트 클로젠 올젠, 게스, 버커루, 플랙진, 엔비에이, 카페 마리웨일 237, 테이트, 애드호크, 지프스피릿,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리바이스 바디웨어, 인케이스,엘르옴므(2019.09.02.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5층엔 남성복 위주의 매장들이 많았는데요. 어느 쇼핑몰에나 있는 브랜드가 대부분이었지만 Brick Lane같은 브랜드는 엔터식스에서 처음 봤습니다..ㅎㅎ(평소에 잘 안 돌아다녀서 그런가..)

 

4층 - Midnight Sun (스포츠 / 아웃도어)

매장 정보 - 노스페이스, 데샹트, 뉴발란스, 르꼬끄 스포르티브, 다이나핏, 스케처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플라넷비, 에이비씨마트, 크록스, 닥터마틴, 컨버스, 엘레쎼, 아이더, 내셔널지오그래픽, 비어드파파 (2019.09.02.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4층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양역 엔터식스는 인테리어에서 자연친화 느낌이 굉장히 많이 납니다. 곳곳에 인조 식물로 꾸며져 있고 건물 전체적으로 숲에 들어와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3층 - Blue Village (여성캐주얼 / 아동)

매장 정보 - 리스트,로엠,나인,쉬즈미스,써스데이 아일랜드, 메종블랑쉬, 비지트인뉴욕, 탑텐 키즈, 래핑차일드, 에이비씨마트 키즈, 오가닉맘(3층은 일부만 작성했습니다.)

 

3층은 여성복 브랜드와 아동 브랜드, 여성 속옷 브랜드 등이 있었는데요. 3층의 콘셉트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같았습니다. 또 여성 고객을 겨냥한 셀카 존까지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아래는 셀카 존이라는 이름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SNS에서 많이 볼 수 있겠는데요~?!

 

 

전 좀 무섭네요 뭔가... 음..

 

 

휴식공간도 너무 좋죠? ㅎㅎ 자도 되겠는데요..

 

2층 - Ground Station (SPA / 코스메틱 / 패션잡화)

매장 정보 - 식스티에잇, 스케처스 유에스에이, 스퍼, 마이포에트리, 마켓식스, 시코르, 폴스부띠끄, 아가타, 파인드 카푸어, 디자인스킨, 스톤헨지, 롭스, 찰스앤키스,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투썸 플레이스, 엔터식스 라이브러리, 로라로라, 유니클로(2019.09.02.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3층에서 2층으로 내려갈 땐 계단으로 내려왔습니다. 2층은 안양역 출구와도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층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안양역 출구로 나와서 들어오는 입구에 바로 이렇게 책도 볼 수 있는 쉼터처럼 만들어놔서 많이 들어와 보실 것 같습니다. 앞으로 안양 엔터식스에서 만나자고 하면 여기서 모일 것 같네요. ㅎㅎ

 

쉼터
시코르 안양역 엔터식스점
안양역과 연결되는 입구

1층 - Pick Me Up (나이키 / 라이프스타일 /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정보 - 슈피겐, 나이키, 탑텐, 스타벅스 리저브, 뉘앙스, 안다르(2019.09.02.기준, 출처 : 엔터식스 홈페이지)

 

드디어 1층입니다... 한 바퀴 도느라 힘들었네요.. 1층에서 눈여겨본 매장은 슈피겐 코리아입니다. 직영매장인데, 경기권에선 안양 엔터식스가 처음 오픈이라고 합니다. ㅎㅎ 직영점은 상시 10%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키

B1 Walk Away (SPA / 스트릿 패션)

지하 1층은 사실.. 있는지 모르고 못 가봤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일단은 미지의 영역으로 남겨뒀다가 다음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요금


안양역 엔터식스의 주차 요금인데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층별 안내 및 식당, 카페 안내


마지막으로 엔터식스 층별 안내와, 식당, 카페 안내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총평


사실 가기 전에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존 롯데백화점에서 매장만 조금 바뀌지 않았을까 생각하고 갔는데, 완전히 새로운 곳으로 변했고, 더 젊어졌습니다.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도 대부분 젊은 층을 타깃으로 많이 들어온 것 같습니다. 또 맛집들도 많고, 영화관까지 한건물에 있기 때문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방문 후기는 쓰는 게 너무 힘드네요,,, 급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