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시원한 후기~!

요즘 더위가 절정입니다. 이런 날엔 집에서 에어컨 틀고 가만히 누워있는 게 최고지만,,, 여름엔 역시 물놀이죠~! @_@

사실 전 작년까지만 해도 물놀이 가는 거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번에 휴가를 바다로 다녀오니까 물놀이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엔 워터파크까지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부천에 있는 웅진 플레이도시에 다녀와서 후기 남겨봅니다~!  

 

표 구입 방법

 


표 구입은 현장에서도 가능하지만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이 편합니다.

웅진 플레이도시 홈페이지 - http://www.playdoci.com

앱은 웅진 플레이도시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후 플레이 패스라는 걸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매표소로 고고~ 표지판을 보고 따라가면 됩니다~!

지나가면서 보니까 어린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 가시는 것 같습니다.

 

매표소에 도착해서 번호표 뽑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

 

저는 웅진 플레이도시가 워터파크 이름인 줄 알았는데 워터파크는 그중에 하나이더군요 -0-..

엄청 크구나.. 

 

물놀이 시작!


입장할 때 락커 키를 받게 되는데 음식을 사 먹을 때 키를 이용해서 먹고 나갈 때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ㅎㅎ 물놀이하면 힘도 많이 들고 안에 먹거리가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뭐하고 놀았나 돌아보니까 4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1. 파도풀 - 규모가 크진 않지만 파도풀은 꿀잼입니다.

2. 물길 따라 한 바퀴 돌기(물 흘러가는 대로 가는 건데 이걸 뭐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3. 슬라이드 - 종류가 많진 않았지만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4. 야외 스파 - 2층에 가면 야외 스파가 있습니다. 물이 엄청 따듯하진 않았는데 그래도 하루 종일 풀장에만 있는 거보단 한 번씩 스파 가서 릴랙스 하게 쉬어주면 좋았습니다. ㅎㅎ

 

야외 스파 - 물이 뜨겁다기보다는 따듯했습니다.. ㅎㅎ 겨울엔 뜨겁게 해 주겠죠??

야외 풀장 미끄럼틀인데요 ㅎㅎ 어린이용입니다. 아이가 정말 신나 보이네요 ㅎㅎ

 

 

준비물


제가 중요한걸 깜빡할 뻔했네요 ㅎㅎ 준비물이 뭐 뭐 있는지 체크해보겠습니다.

 

1. 모자 - 풀 입장 시 모자가 없으면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들어가도 나오라고 합니다ㅎㅎ 꼭 챙겨주세요

2. 수영복 - 수영복은 필수죠?...

3. 아쿠아슈즈 - 사실 없어도 되는 데 있으면 확실히 편할 것 같습니다. 저는 안 가져갔는데 가끔씩 발에 밟히는 것들 때문에 이게 생각났습니다. ㅎㅎ

4. 수건 - 수건은 가져가지 않으면 대여해야 합니다. 비용은 천 원으로 기억합니다.

 

그 외 샴푸 바디워시 이런 건 필요 없습니다. 샤워실에 샴푸&바디워시 겸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샤워시설


남자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먼저 락커와는 별개로 자율 보관함이 있어서 샤워할 때 짐을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샤워실엔 샴푸와 바디워시 겸용을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해뒀고요~

젖은 옷을 잘 보관할 수 있도록 탈수기와 보관용 비닐봉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워 과정이 전체적으로 편리하다고 느꼈습니다.

 

총평


뭔가 가족적인 분위기입니다. 아이들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가 생기면 다시 오고.. 그전엔 좀 더 큰 곳으로 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했나요..

뭔가 좀 더 액티브하게 놀고 싶다면 저는 다른 곳을 갈 것 같습니다. 모두가 생각하시는 그곳으로..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이라면 꼭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모든 시설이 아이들이 놀기에 딱 맞는 크기로 맞춰져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