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숙박: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제주 숙박: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여행지를 정했다면 그다음 정해야 할 것은 숙박입니다. 저도 제주 숙박 예약을 해야 하는데, 숙박시설의 종류, 공항과의 거리, 관광지와의 거리 고려해볼 조건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호텔은 제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2박 3일간 지낸 제주 베스트웨스턴 호텔입니다. ㅎㅎ

 

제주 숙박 : 베스트웨스턴 호텔 시설


먼저 썸네일 사진이 베스트웨스턴 호텔 입구입니다.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프런트가 있습니다.

 

치약과 칫솔 면도기 등의 생필품은 객실에 비치하지 않고 프런트에서 구입해야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칫솔과 치약(1회용.. 아껴 쓰면 2번 가능) 세트 1,000원 면도기도 비슷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제주 프론트

 

옆쪽엔 이렇게 포토존 같은곳도 있었습니다~ 제주 하면 감귤이죠! 후후

 

 

1층엔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본 스타벅스였는데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메뉴도 제주스럽게 잘 지었더군요. ㅎㅎ

 

제주베스트웨스턴 스타벅스
제주 스타벅스 스페셜메뉴

1층은 전체적으로 벽돌 느낌으로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터

1층에 바같은곳이 있었고 세미나실 같은 곳도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또 신문이나 책을 읽거나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저희가 배정받은 14층으로 왔습니다. ㅎㅎ 심플한 게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1층에서 받은 카드를 갖다 대면 문이 열립니다. 그리고 카드집에 와이파이 패스워드가 있으니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후훗

 

 

안쪽에 침대와 TV,냉장고,책상이 있는데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에어컨은 시스템 에어컨으로 천장에 달려있었습니다.

냉장고에는 물 두병이 있었습니다.

 

이불이 엉망이지만 사진이 이거밖에 없어서.. ㅋㅋ 원래 정말 깔끔했습니다!! 밖에 배경은 산이 보이는 뷰였는데

그 산이 한라산 맞겠죠..?

 

 

제주 숙박 : 베스트웨스턴 호텔 주차장


주차장은 한층이 엄청 넓거나 그런건 아니었지만 층이 많아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을 겪은 일은 없었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 주차가 익숙하지 않아서.. 자리가 없거나 좁을까 봐 걱정이 조금 됐는데 아래층으로 계속 내려가면 언젠간 여유로운 층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좋았습니다.

제주 숙박 : 베스트웨스턴 호텔 장점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의 장점이 몇가지 있었는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1. 공항에서 가깝다. 제주공항에서 정말 가까워서 왔다 갔다 하는 시간도 줄이고 마음도 편했습니다. ㅎㅎ

 

카카오 맵 기준으로 운전했을 때 9분(4.2km)으로 나오네요.

 

2. 바다에서 가깝다.

뭐 사실 제주도가 섬이기 때문에 어딜 가나 바다이겠지만 ㅋㅋ.. 공항에서도 가깝고.. 바다에서도 가깝고.. 두 가지다 만족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더 장점으로 부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긴 바닷가에 비교해서 시내이기 때문에 편의 시설도 많고 편리했습니다.

 

3. 서비스?

사실 감사한 일인데, 11시에 체크아웃을 해야 하는데 아내가 몸이 안 좋아서 1시간 연장할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1시간 무료로 연장을 해주셨습니다. 뭐 다른 곳은 이 정도는 해주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주 숙박 : 베스트웨스턴 호텔 단점


단점은 딱 한 가지만 적어보겠습니다.

바로 에어컨!! 저는 에어컨의 위치가 아쉬웠습니다.. ㅋㅋ 에어컨이 침대 바로 위에 시스템에어컨으로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왼쪽에 누워있으면 바람이 얼굴에 직빵으로 와서 자고 일어나서 목이 좀 아팠네요 ㅠㅠ ㅎㅎ뭐 이건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막 엄청난 서비스나 시설은 아니었지만 딱히 부족한 점도 없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이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시 관광지와의 거리도 가깝고 공항과의 거리도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꼭 바다가 보이는 곳에 머물러야 하는 게 아니라면 제주 숙박으로 강추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